01


라즈베리 바나나 블렌디드...♥ 스벅 최애 음료가 될 것 같다. 상큼하고 달달하고 너무 맛있어... 다음에는 휘핑도 추가해서 먹어봐야지! 반 정도 남았을 때 섞어 먹으면 존맛이라던데. 설렌다.


02


며칠 전에 만든 월남쌈. 오랜만에 했는데 여전히 오래 걸리고요ㅠㅠ 사실 내 취향인 음식은 아니라 나는 몇 개 안 먹었지만 엄마 아빠가 맛있게 드셔서 기분 좋았던 것^///^


03

쏜애플 탈덕. 덕질까지는 아니어도 쏜애플 노래 진짜 좋아해서 플레이리스트에 전곡 다 있었는데 지워버렸다. 여기에 올렸던 글도 지워야지. 정말 실망이에오...


04

내일부터 알바 시작이다. 벌써부터 가기 싫은데 어쩌죠... 주말이라 케이크도 안 남을 거 같은데ㅠㅠ 그래도 돈은 벌어야지ㅠㅠ 화이팅...


05

요즘 도박묵시록 카이지 보고 있는데 재밌으면서도 너무 쫄려. 두근두근... 그리고 카이지 우는 거 예쁘다. 울리고 싶다.(핵변태) 그나저나 아카카이랑 카즈카이로 영업 당한 건데 카즈야는 애니에 안 나오고, 아카기는 도박묵시록에 안 나오잖아... 나 애니 왜 보고 있는 거지?ㅋㅋㅋㅋㅋㅋ 만화를 봐야 하나...

/